본문 바로가기

끄적끄적.

[app]트래블키친


빅이슈 40호를 통해 알게된

착한여행 어플리케이션 트래블키친.

빅이슈에서 광고하는 건데 닥치고 다운!


블로그도 시작했으니

한번 리뷰를 작성해 볼까 했는데


와우!


출시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:)

더욱 열심히 작성해야겠네요ㅎㅎ



앱스토어의 트래블키친 정보.

'어디로'가 아닌 '어떻게' 여행할 것인가 고민하는 여행자를 위한 맞춤어플!

아마 트래블 키친 리뷰는 이 한마디면 정리 되지 않을까요?

그래도 자세히 알아보죠~



어플 로딩 화면입니다~

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진이에요!



어플 첫 화면입니다.

카테고리는 

북촌, 홍대, 이태원, 서울 성곽길입니다.

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

4곳 중 제가 가장 많이 가는 홍대로 결정!



카데고리를 클릭하면

이렇게 지도가 나옵니다.

저 아이콘들 자세히 보기 위해서는

상단 3번째 아이콘을 클릭!



먹거리, 살거리, 잘거리, 놀거리, 볼거리!

아주 디테일 하네요ㅎㅎ

무엇보다 각 지역의 컨셉에 맞는

여행 코스도 추천해주고 있어요!



상단 왼쪽을 클릭하면

다양한 메뉴로 이동할 수 있어요.



지도 화면에서 상단 2번째 아이콘을 클릭하면

목록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!

저기 그리다꿈이 맘에 들어 즐겨찾기를 추가했는데

회원가입이 필요하네요ㅎㅎ


기본적인 정보만 입력하면 회원가입 완료!



트래블키친은 트래블러스맵에서 제작된 앱입니다.

트래블러스맵은 워낙 유명하니 자세한 설명은 패스~


공지사항도 확인 할 수 있어요~

가장 눈에 띄는 공지는 역시..

출시기년 이벤트네요ㅎㅎ



설정을 통해서는

프로필과 SNS 공유를 설정할 수 있어요.



프로필에는 

자기소개, 성별, 생년월일, 지역을 설정할 수 있어요~



트래블 키친에서 설정 가능한

SNS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이네요.


트래블 키친 중 가장 맘에 드는 

착한 장소 추천하기!

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느낌이 들어서

너무 좋아요!!


아~까 즐겨찾기에 추가 했던

그리다꿈 이에요.



그리다꿈에 대한 간단한 소개가 있네요.



상점 정보를 통해서 

상정 내부 이미지도 확인 할 수 있어요.



가장 필요한,

정확한 위치와 영업시간도 확인 할 수 있네요.

즐겨찾기에 추가 했으니

조만간 찾아갈게요!



기억하시나요?

각 카테고리 마다

여행 코스를 추천해주는 트래블 키친!

코스 이름도 아기자기 하네요.




어디로'가 아닌 '어떻게' 여행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여행자에게

정말 안성맞춤이에요.

사소한 것 하나 놓치지 않는 

트래블 키친 정말 좋네요~

지금은 4 곳밖에 없지만 더 많은 정보가 모여서

여행어플의 최고가 되길 기대합니다!



















'끄적끄적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영화]도둑들  (0) 2012.07.31
Lucky Seoul!  (0) 2012.07.23
트래블키친.  (0) 2012.07.22